본문 바로가기

주인장 관심사/육아

[육아일기/입체 팝업북] 소인국을 습격한 걸리버























[육아일기/입체 팝업북] 소인국을 습격한 걸리버


예전에 은벼리파파님댁에 있는 입체 팝업북을 보고
보미도 하나 장만해줘야겠다 생각했었는데

때마침 지난번 방문했던 인천육아박람회에
입체 팝업북을 팔고 있어서 하나 업어왔습니다.


내용은 영어로 되어 있어 보미양에겐 무리...
(물론 엄마,아빠한테도 절대 무리..ㅠㅜ)

그냥 있으면 평범한 책인데
활짝 펼쳐놓으면 예쁜 동화속 멋진 성으로 변신~

(동화책 내용은 영어라 패쓰~)






입체팝업북을 가지고 노는 보미양



케익을 발견한 보미양~


박수치며 생일축하 노래를 불러봅니다...(중얼~ 중얼~)
반대쪽 마차에는 실바니안 패밀리 인형 친구들을 태워주네요.


성 위에 폭죽 모양이 있는걸 발견한 보미양~
얼마전 엄마아빠랑 방문한 인천 화약박물관에서
폭죽 터지는걸 구경했던 기억이 나나봅니다.


"엄마~ 이거~ 펑!!"



"ㅎㅎ 요거 흥미 진진한데...+ㅁ+"


저 인형은 보미엄마가 보미 가졌을때 DIY 재료 사서 만든 인형~
보미 태명이 "뽕이"라 저 인형 이름도 "뽕돌이"라고 지었다죠...

"뽕이"라는 태명은 "우리 인생에 봉잡았다~"라는 의미로 원래는 "봉이" 였는데
발음하다 보니 "뽕이"가 되부렸다는...ㅋ


뽕돌이 인형을 성에다가 쑤셔넣어볼려는 보미양...

인형뿐만 아니라 다양한 종류의 장난감들을
모두 성에 입주 시킬려고 하네요.
안 들어가면 그냥 마구 잡이로 쑤셔 넣을려는 보미양~

과격한 걸리버 보미양때문에 저 성이 얼마나 버텨줄지....ㅠㅜ
 
제가 육아박람회에서 구매한 저 입체 팝업북을 인터넷에도 판매를 하더라구요.
동방북스 
관심있으신분들은 한번 들어가서 구경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