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인장 관심사/육아

내가 기억하는 아버지의 크리스마스 선물

 

 

 

내가 기억하는 아버지의 크리스마스 선물

 

 

아이들이 그토록 바라는 크리스마스..

그날이 좋은 이유 중 하나는 바로 크리스마스 선물때문이겠지요.

 

제가 아직까지도 기억나는 크리스마스 선물은

비싼 선물도 아닌

아버지께서 제 머리 맡에 놓아준 종합사탕선물세트

 

왜 그 사탕이 아직도 기억에 남아 있는지....

그 중에 제가 특히 좋아했던 사탕은 유과맛!

 

 

<참고 이미지 사진 출처 - 개미몰>

 

저희 딸래미...

크리스마스 한달전쯤부터 노래를 부릅니다.

산타할아버지가 선물 사주셨음 좋겠다...

콕~! 어떤 선물이라고 찍어 말합니다..ㅡㅡ++

 

요즘 한참 말많고 인기 많은 장난감인 또봇D..  변신로봇장난감..

여자애가 무슨 장난감을 그리 좋아하는지...ㅎ

 

 

콕! 찝어 얘기한거니...

 

어쩔수없이 인터넷을 뒤져보니

크리스마스 장난감 시즌이라 찾는 장난감은 거의 모두 매진이고

또 가격도 몇배씩 뻥튀기해서 팔기도 하고...

 

그래도 회사선배 아시는분을 통해 저렴하게 구했습니다.

 

차 트렁크에 넣어 두고 24일 밤에 꺼내와 포장해서

보미양 코야~ 잠잘때 아버지가 해주신것 처럼 머리맡에 놓아 두어야겠지요.

 

 

전 아버지에게 받은 종합사탕선물세트가 가장 기억에 남는 크리스마스 선물인데

 

요놈들은 나중에 컸을때...

엄마아빠에게 받은 선물 중 어떤 선물이 가장 기억에 남을지 궁금해지네요.

 

설마.. 또봇..??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