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인장 관심사/육아

[육아일기] 묻지마 택배에 신난 딸래미_공짜가 최고!!



















[육아일기] 묻지마 택배에 신난 딸래미_공짜가 최고!!


예전에 저희집 유일한 재테크는 경품이벤트라고 열내고 한적이 있는데
자질구리한거는 종종됐었는데 큰거는 안되더라구요..ㅎㅎ

요샌 회사일도 바쁘고 해서 거의 못하고 있는데
저 대신 마눌님이 가끔씩 이벤트 참여를 하고 있는 상황인데

낮에 마눌님이 어디서 당첨된건지 모르는
묻지마 택배가 왔다고 자랑을 하더이다...


퇴근 후 집에서 택배박스를 봤는데 보미 마실꺼리가 한 가득 담겨져 있네요.
한동안 보미 마실꺼리는 걱정이 없겠더라구요.

밤에 음료수 먹이기가 그래서 김치냉장고 박스위에 냉장고 박스째로 올려놨는데
그걸 어떻게 하나 먹어보겠다고 까치발로 손을 휘휘~ 젓더니
급기야는
책장에 책들을 꺼내 탑을 쌓고 올라서네요...ㅎㅎ




밝은곳에서 박스 안에 음료수 사진을 찍고자
바닥에 박스를 내려놓았더니 금새 달려드는 보미양









 

사진을 찍고 치울려고 박스를 닫는데 한개 잡고선 냅다 튀네요...
여기 저기 도망다니고 짱박혀서 뚜껑을 열려고 하는 모습에
결국엔 엄마아빠 G.G


그리고 박스안에 있던 또 다른 선물


서울대공원 입장권...
조만간에 서울대공원에 함 방문해야될까봅니다...ㅋ

<즐겁게 보셨다면 추천 손가락 한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