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인장 관심사/육아

[육아일기] 먹고싶다...먹고싶다...

 

 

 

 

 

 

 

 

 

 

 

 

 

 

 

 

 

 

[육아일기] 먹고싶다...먹고싶다...

 

엄마가 사온 얼려먹는 세븐 요구르트

 

누나는 쇼파에 앉아 먹고...

아직 이유식밖에 못 먹는 강민이는 그저 손가락만 빨뿐... 아니 장난감만...;;

 

 

 

 

이렇게 오전에 하나 먹었는데

오후에 또 먹겠다고 냉장고에서 직접 꺼내드는거

안된다고 했더니 땡깡이 시작되네요..

 

 

자는중?

아니 자는척하는중...

 

냉장고에서 꺼낸 세븐 요구르트 들고 안방에 드러누워 시위중

(먹고싶다..)

(먹고싶어...)

 

 

엄마아빠가 못먹게 하니

먹지는 못하고

한참을 만지작 만지작...

감상만 하고 바닥에 누워 뒹굴뒹굴하더니...

 

결국엔....어느순간... 꿈나라로~~~슝~~~

 

 

 

쯧쯧쯧........ㅠㅜ

 

재밌게보셨다면 손가락 추천 한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