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센스] 오랜 기다림. 구글애드센스 100달러 돌파!


작년 11월부터 시작한 블로그.
50달러면 수령할 줄 알았던 구글 수익금이 100달러부터 수령가능하다는 말에 급좌절

안될것만 같던 100달러가 6월4일 드디어 돌파하였습니다.




참 오랜 시간이 걸렸네요.


100달러....
큰 금액은 아니지만 저 100이란 숫자가 참 사람을 기쁘게 해주네요.


육아블로거로 시작은 안했지만 어느덧 육아블로거로 자리 잡힌 내 블로그...ㅠㅜ


마트 갈때마다 몇번을 들었다 놨다 고민했던 보미 장난감 블럭!

아마도 저 100달러는 제 블로그의 주인공인 보미의
장난감 블럭 구입에 사용될 것 같습니다.

보미야 그동안 고생했다...

< 2010. 09. 28 강화도 외할아버지 집 >

혹시~ 제 블로그에 악성코드 뜬다고 나오신다면 잠시 읽어주세용~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Favicon of https://mongri.net BlogIcon 몽리넷 2011.06.05 08:1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축하드려요~ 다음번엔 좀 더 빨라지시길... ^^

  3. Favicon of https://yongphotos.com BlogIcon 용작가 2011.06.05 09:0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축하드립니다^^

  4. Favicon of https://fantasy297.tistory.com BlogIcon 레종 Raison. 2011.06.05 09:5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ㅋㅋ 축하드립니다...
    보미야 이번에는 금방 100달러 돌파할꺼야~~

  5. 대한모 황효순 2011.06.05 11:0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올~~축하드려요~~^^
    보미는 좋겠다~
    전 그런거 안뜨던데여~~

  6. 베베 2011.06.05 11:1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추카추카^^
    보미덕분이니 보미 다 사줘야죠...ㅎㅎ

  7. Favicon of https://redtop.tistory.com BlogIcon 더공 2011.06.05 17:1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ㅊㅋㅊㅋㅊㅋㅊㅋㅊㅋ
    기업은행 가셔서 찾을 때 기분 짜릿 합니다. ^^

  8. Favicon of http://www.blog.daum.net/kim801001 BlogIcon 팬도리 2011.06.05 17:4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ㅋㅋㅋ 보미 이쁜 장난감 생기겠네여~
    보미는 좋겠당~^^

  9. Favicon of https://jesus96.tistory.com BlogIcon 하늘마법사 2011.06.05 18:0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축하드려요~
    기업은행에서 직접 돈 받으면 기분 더 좋죠 ㅋ

  10. Favicon of https://marketing360.tistory.com BlogIcon 미스터브랜드 2011.06.05 19:4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호..너무 너무 축하드립니다.
    스스로의 노력에 의해서 얻은 댓가라 더 값어치가 있겠죠.

  11. 칼스버그 2011.06.05 22:4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우~~~~
    축하드립니다...
    이젠 보미를 좀더 빡세게 굴리면
    더 빨리 100달러가 달성 될 것 같아요...
    보미 사진 보고 또 한참을 웃네요..
    편안한 연휴 되세요...

  12. Favicon of https://ggooing.tistory.com BlogIcon Seogineer 2011.06.06 01:0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블로그 시작 1년 반이 지나가는데 아직도 40달러네요;;;

  13. Favicon of https://segama.tistory.com BlogIcon 맥컬리™ 2011.06.06 09:3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홍,,, 넘흐 축하드려요...
    저두 5월 적립된 광고비가 블로그 오픈한 후로 가장 많은 금액이 나와서
    룰루랄라~~ 했답니다.. ㅋㅋ
    잘 아시겠지만, 애드센스는 약간의 전략이 필요한 듯 보였어요.
    사이드에 살짝만 보이도록 해놓은 리얼센스도 최근 연예글 인기트래픽 덕분에
    한달 공과금은 나올듯 싶구요. ㅋㅋㅋ 자랑 죄송합니다..
    음~~~ 제 컴에서는 쿵이님 블로그 악성코드 발견되지 않습니다.
    그나저나 뽀미 장난감생겨서 무쟈게 좋아라 했겠어요...
    연휴 마지막날~~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세요.. ⌒⌒'

  14. Favicon of https://9oarahan.tistory.com BlogIcon 아하라한 2011.06.06 12:0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캬캬캬.....저두 조만간에 기업은행가서 돈 찾아야 되는데...
    지급 보류가 되어 있는 지 몰랐다는 ㅠㅠ

  15. Favicon of https://love111.tistory.com BlogIcon 바닐라로맨스 2011.06.07 03:2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우! 드디어!? 저는 한참 남았다는..ㅡ_ㅜ

  16. Favicon of https://rosadaddy.tistory.com BlogIcon 로사아빠! 2011.06.07 11:1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축하드립니당~~
    정말 애드센스모으는게 쉽지많은 아닌거 같아요~
    고수분들은 매달 100달러이상을 타가니 부러울 따름입니당

  17. Favicon of https://gogiyuksu.tistory.com BlogIcon J.mom 2011.06.07 13:3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블로그 하는 재미에 빠져서 저도 나중에 광고 달아서
    더 재밌게 블로그를 운영해야겠어요

  18. Favicon of http://recommendlink.tistory.com BlogIcon 서율이아빠 2011.06.07 18:0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우와 축하드려요
    저는 작년 9월부터 했는데 아직 40이에요
    엄청 빠르신거 아닌가요?

  19. Favicon of https://dagoen.tistory.com BlogIcon 다고은 2011.06.15 09:4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축하드려요.저도 육아블로거르 시작한거 아닌데 점차 육아블로거로 자리잡아 가는것 같아요.전아직 구글은 안달아 봤는데..100불,,,언제 구경이나 해보겠어요

  20. Favicon of https://blogenjoy.com BlogIcon 블로그엔조이 2011.06.17 04:4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늦었지만 축하해요 ^^
    잘보고 갑니다.

  21. Favicon of https://bonik.me BlogIcon BoniK 2011.06.18 16:2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축하드립니다. 저는 어느 세월에 받을지 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