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인장 관심사/육아

변기가 사람 잡네~아기 변기에 빠진 14개월

 

 

 

변기가 사람 잡네~아기 변기에 빠진 14개월

 

 

보미양 어렸을때 쓰던 아기 변기..

지금은 사용은 안 하지만... 딱히 어디다 둘때도 없고..

걍~ 거실 옆 한쪽에 놓여있던 아기 변기..

 

이 변기를 장난감 삼아 올라갔다 내려갔다~

앉았다 일어났다~ 하는 강민군...

 

여느때와 같이 혼자서 변기랑 놀고 있던 강민군...

 

제가 잠시 자리를 비운 찰라..

어디선가 들려오는 낑낑대는 목소리에 달려가보니..

이건...뭐...

 

그냥 웃지요..ㅋㅋㅋㅋㅋㅋ

 

이 순간을 놓칠라

잽싸게 카메라로 강민군을 찍어 봅니다...

 

강민군 아기 변기에 빠진날...

 

 

 

 

 

 

 

아빠에 대한 배신감 뾰루퉁~!!

흥흥~!!

 

 

그것도 잠시..

언제 그랬냐는듯이 다시 아기 변기에서 노는 강민군~!!

 

 

 

 

 

 

안쓰는거라 다행이지..

사용하는 변기에 거시기까지 있었다면...

생각만해도 끔찍....ㅋ (상상금지..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