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인장 관심사/육아

김 먹방의 지존!! 개콘 황해도 못 따라와~

 

 

 

김 먹방의 지존!! 개콘 황해도 못 따라와~

 

 

강민군이 좋아하는 반찬 중 하나가 바로 김!

밥을 싸서도 먹고~ 그냥 날로도 먹고~

먹고~ 또 먹고~

근데 날로 먹는걸 더 좋아하는 강민군..ㅋ

 

 

김을 좋아하는 아들래미땜에 소금이 들어가 짠 조미김 대신 

맨김을 사서 먹다보니

보미엄마랑 저도 맨김을 간장에 찍어 먹고 있는데 나름 괜찮네요..ㅎㅎ

 

 

저녁밥상을 차린다고 김 통을 꺼내 놨더니

하나 챙겨들고는 후딱~ 입에 넣고는 또 달라는군요.

양손에 하나씩 들고 김 먹방 제대로 보여주네요

 

 

 

다 먹었어요~

김 좀 더 주세요~!!

 

 

 

 

 

 

 

 

 

강민이 표정 쏴라있네~!!

 

 

 

 

 

 

 

 

강민군 김 먹는 모습을 보니

개그콘서트 황해에 나오는 홍인규가 생각 나더군요..

 

일주일에 200장정도 녹화땜에 드신다더군요.

그거에 비하면 먹는 양으론 세발에 피겠지만

그래도 먹는 표정 하나는 강민이가 최고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