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인장 관심사/육아

남자끼린 이런거 주고 받는거 아니야!! 화이트데이 쵸콜릿 선물

 

 

 

남자끼린 이런거 주고 받는거 아니야!!

화이트데이 쵸콜릿 선물

 

 

 

어제가 화이트데이였죠...

아침에 챙겨주지 못해 퇴근하는 길에 편의점에 들러

마눌님과 딸아이를 위한 사탕을 살려고 들렸드랬죠..

 

근데 사탕보단 아무래도 쵸콜릿이 먹기에는 편할 것 같고..

양이 꽤 많아 보이는 쵸콜릿 바구니가 보이더군요.

 

왠지 저거 하나면 마눌님과 딸아이꺼까지

한번에 퉁칠 수 있지 않을까 싶어 냉큼 사서 퇴근을 하였습니다. ㅎㅎ

 

 

마눌님에게 선물을 하고선

자기꺼 안 사왔다고 실망하는 딸래미를 말로 꼬셔 진정..

 

"저거.. 엄마랑 보미 먹으라고 사온거야~!!"

"와~ 씐나~!!"

 

순진한것.. 그거 사실 엄마꺼야..ㅎㅎ

 

 

근데 문제가... 아들래미...

아들래미는 제 계산엔 없었는데..

 

엄마의 쵸콜릿 상자를 노려 보는 중!!

 

 

 

엄마가 같이 먹자고 할까??

두손모아 공손히 기다려 봐야징~

눈치~ 눈치~

 

 

 

"엄마 혼자 먹을껴~ 강민이 안 줄꺼야~"

 

후다다닥 ㅌㅌㅌㅌ

 

 

 

후다다닥 도망 댕기는 엄마

 

 

간절한 눈빛...

 

"안돼!!"

 

요거 안 먹히네..

 

그럼 미소 작렬!!

 

"헤헤헤... 엄마 같이 좀 먹읍시다요? 네?"

"헤헤헤헤헤"

셀카

 

 

"아.. 먹고 싶다..."

 

 

 

 

간절함이 통해

냠냠~ 맛나게도 드시는 울 새끼들...

 

 

아들..

아빠가 널 생각 못 하고 있었던건...

 

"남자끼린 이런거 주고 받는거 아니야..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