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인장 관심사/육아

회먹으로 소래포구? 우린 풍선 사러 소래포구 간다!

 

 

 

 

회먹으로 소래포구? 우린 풍선 사러 소래포구 간다!

 

 

하늘을 나는 풍선이 가지고 싶다던 아이들..

하늘을 나는 풍선이라..

그게 모지...

 

'아! 헬륨가스 풍선...'

 

어디가서 사나 생각해보니 보미 어릴적 소래포구가서 사왔던 기억이..

(관련글 : 2011/04/11 [소래포구] 인천 소래포구 나들이 및 소래포구 주말 풍경)

 

 

집 근처 지하철을 타고 소래포구 까지 가봅니다.

남들은 회먹으로 간다는데 저희는 풍선 사러 소래포구에 가네요..

 

 

뭐.. 상황봐서 회 한접시라도 먹고 오면 좋으련만....

 

 

풍선사러 간다니 발걸음도 가뿐한 강민군!!

 

 

강민이를 안고 있어 마눌님에게 사진 찍으라고 주문!

 

들어오는 지하철 배경으로 보미 사진 좀 찍어보랬더니...

초점이 지하철로~~;;;

 

 

 

 

 

 

 

 

지하철에서 내려 풍선사러 가는 길!

 

'신났다 신났어~!!'

 

주말이면 항상 사람과 차가 넘쳐나는 소래포구!

아이들 한놈씩 챙기며 풍선파는곳까지 사람들을 헤치고 도착!

 

아이들이 그렇게 노래 불렀던 하늘을 나는 풍선!!

 

비싼감은 있지만 그래도 주목적이 이거 였으니

 

보미는 5천원짜리 핑크 풍선~

강민이는 7천원짜리 뽀로로 풍선~

 

 

 

욕심쟁이 누나가 동생의 풍선을 탐내합니다..

 

 

어느덧 뽀로로 풍선은 누나의 손에 넘어가고

하늘로 도망갈까봐 가방끈에 메달아 준 누나의 분홍 풍선!

 

 

 

 

누나한테 뽀로로풍선을 빼았겨서 뾰로퉁한데

바람까지 불어 가방에 묶어 놓은 풍선줄이 자꾸 얼굴을 스쳐 짜증만땅.

 

 

 

 

 

넘쳐나는 사람들 틈 속에서 도저히 다른건 생각할 수 없겠더군요.

목적인 풍선만 사고 집으로 고고씽~!!

 

집에 돌아갈땐 산책겸 도보로 집까지...

 

 

 

 

정말 정신없이 갔다 정신없이 집까지....

마눌님은 소래포구까지가서 회 한접시도 못 먹고 왔다고 투덜투덜...

 

그래도 원래 목적은 달성했으니....

 

다만...저 풍선이 오래 오래~ 안 터지고 살아남아주었으면 하는 바램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