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인장 관심사/육아

김연아 경기는 봐야되는데 애는 안 자고....



 
 
 
 
 
 
 
 
 
 
 
 
 
 
 


김연아 경기는 봐야되는데 애는 안 자고....


세계선수권 대회 김연아 경기가 하는 밤...
평소에 보미는 21:00~21:30분쯤에 잠을 재웁니다.

근데 김연아  경기 방송을 20:50분부터 한다고 해서

금방 연아가 나오겠지..연아 보고 재워야 겠당...했는데
왠걸 5그룹의 마지막으로 나온다네...ㅎ

이를 어떻게 하나..보미도 재워야되고 경기하는 다른 선수도 보고 싶은데.......
에라~ 오랫만에 늦게 재워야겠다 생각하고는 잠을 안 재우고 있는데
잠이 오긴 왔는데 안잔다고 땡깡을 부립니다.

제 배위에 올라와서 방방 뛰고 뛰어넘고 안경빼앗아가고

서랍장 뒤지고 쿵쾅쿵쾅~ 뛰고.... 난리가 아니네요.

결국엔 4그룹까지만 보고 보미엄마가 보미 델고 방에가서 재운다고 들어갔는데
얼마되지 않아 보미가 방에서 나오네요...
재울려는데 물이 먹고 싶다고 했나봐요....


"그냥... 연아 보고 재우지... 이제 5그룹인데 안도미키하고 마오도 다 나올텐데..."
"에이... 다른 애들도 보고 싶은데.....그냥 보고 재워야겠네..."

그렇게 다시 거실로 나온 보미는 엄마 다리 위에 누워 꾸벅 꾸벅 졸면서
엄마아빠랑 같이 마오 경기를 시청을 하는데

왠지 아사다 마오 경기가 끝날때쯤이면 잠을 잘것 같은 모습이라 그 모습을 찍을려고
카메라 가지러 간다고
살짝 일어났는데 
그 인기척을 느꼈는지 다시 벌떡 일어나더니 활동을 개시하네요..ㅠㅜ




생각보다 점수가 낮게 나온 아사다 마오의 경기가 끝나고
드디어 김연아 복귀 무대의  시작됩니다.


 
지금 이 모습은 보미가 어떤 모습을 표현한걸까요??


접때 보미가 김연아 연기하는걸 tv에서 본적이 있는데 그때부터
보미가 자꾸 피겨 동작(?)을 따라하길래 제가 가르쳐준 자센데요...

혹시 뭔지 아시는분이 있을라나...ㅋㅋㅋ

이건...바로...... 예전에 김연아가 연기한 죽음의 무도였나
두손 쫘악~ 벌리고 고개 틀어서 마지막 포즈취하는 모습인데...
가르쳐 주는 사람의 포즈가 어설프다 보니 보미도 저렇게 밖엔 못 배웠네용...ㅎㅎ


TV에 나와서 연기하는 연아 언니 따라 춤을 추는데....
연아가 하는건 싱글 경기인데 보미는 듀엣으로 춤을 추고 있습니다.

그 파트너는.... 불쌍하게도...제 블로그 단골 손님~!!





왠지 마오가 실수하는거 보고 연아도 오랫만에 대회 나온거라 실수하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아니나 다를까... 첫번째 과제 점프에서 실수~
비록 실수는 했지만 나머지 부분에서 너무 잘해주어서 1등을 할 수 있었네용..
 
그렇게 연아 경기까지 보고는 잽싸게 보미 델고 방에 들어가서 잠을 재우는데 순식간에 쿨쿨~
ㅎㅎ... 잠이 오긴 제대로 왔었나봐요...
 
그렇게 김연아 경기가 늦게 할 줄 알았다면 피겨 시작할때 재우는건데...ㅋ
토욜에는 일찍 재워야 될까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