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인장 관심사/육아

[GS25/세얼간이] 사르륵 팥빙수_아빠 블로그 모델은 내가 원조!

 

[GS25/세얼간이] 사르륵 팥빙수_아빠 블로그 모델은 내가 원조!

 

 

아침형 인간들...보미양과 강민군...

 

잠 좀 푹~~~ 잤음 좋겠구만... 일욜인데 7시부터 깨우네요..ㅠㅜ

그렇게 단잠을 자는 아빠 엄마를 깨우고는 딩가~ 딩가~ 노는 두 넘들...

 

이른 아침을 먹고 잠시 산책을 나갔으나

비가 올 듯 하여 얼른 집에 들어가기로 합니다.

 

집에 들어가기 전에

얼마전 TVN 세얼간이에 나온 편의점 매출 TOP 10 제품들 중 하나를 먹어보겠다고

집 아파트단지에 있는 GS25 편의점에서

 

샤르륵 팥빙수 + 초코킥 과자를 구입했습니다.

 

 

 

일단 새로운걸 샀으니 먹기전에 사진을 찍는건 블로거의 기본!

 

사진기를 들고 제품 사진을 찍고 딸래미 먹는 사진을 찍는데

요놈... 카메라를 점점 의식하네요...ㅎㅎ

 

 

 

 

 

 

 

 

 

 

 

 

 

" 사진 잘 나왔나요? 예쁘게? 귀엽게? "

 

요새 아빠 블로그에 자기 얘기는 없고

동생 얘기만 올라가고 있다는걸 아는걸까요? ㅎㅎ

 

왠지 살짝 위기의식을 느끼고는

요렇게 이쁜 표정을 짓고 귀여운 시위를 하는듯 싶습니다..

 

"울 아빠 블로그 모델의 원조는 저라구요~!!"

 

 

그러게 평소에 사진 좀 잘 찍지....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