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인장 관심사/육아

남의 떡이 커보이는 법! 누나와 기차놀이

 

 

남의 떡이 커보이는 법! 누나와 기차놀이

 

 

누나와 즐거운 기차놀이 중인 강민군~!!

 

남의 떡이 더 커보이는 법!

 

누나의 노란색 기차(?)가 더 탐이 납니다..

 

 

 

 

그리고 잠시

누나가 자리에서 일어난 틈을 타서.....

 

 

 

 

 

 

(당구 쳐보신분은 들어보셨을.. 조상.....겐...ㅅ ㅇ)

 

왠일로 보미가 강민이를 도와주는군요...

강민군의 짧은 다리의 안전한 착지를 도와 줍니다..

 

 

누나의 도움으로 한자리 차지하신 강민군..

 

 

 

 

이런~!! 전복사고 발생!!!

 

 

강민군이 사라지고...

다시 자기 자리 찾아간 누나의 1인용 기차에 정원초과 탑승을 시도한 강민군

 

그 사이 다리가 길어진건지 용케 잘 들어가네요..

 

 

거긴 왜 들어가서...

과분한 누나의 사랑을 부담스러워하는 강민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