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인장 관심사/육아

현관 말발굽 고치는 3살 아들. 남자의 모습이 보여~

 

 

 

현관 말발굽 고치는 3살 아들. 남자의 모습이 보여~

 

 

집 현관문을 고정시키는 현관스토퍼..

일명 말발굽이 부서졌네요.

 

퇴근 전 천원샵에 들러 새 말발굽을 사왔더니

딸래미와 아들이 서로 자기들이 고치겠다고 티격태격~

 

결국 강민군이 현관문 앞에 자리 잡아 고치는 시늉을 합니다.

 

제법.. 자세도 나오고...

뭔가 고쳐볼려는 자세가 남자네요..

 

절 닮았으면 고치는거 잘 못할텐데..

다행히 엄마를 닮았나 봅니다.

(옛날에 포스팅도 했었는데 저희 마눌님..

장난감 고장나면 납땜해서 고치는 마눌님..;;)

 

 

 

"이거 제가 고쳐 볼께요~"

 

 

 

 

 

 

 

 

 

"집중~"

"집중~"

"집중~"

"집중~"

"집중~"

"초집중~"

 

 

"으아~~~~아아아아아아아아~~~~"

 

 

포기..... G.G

(강민군 손털고 나간 자리..)

 

강민군이 한참 씨름하며 고치다 만 말발굽은

드릴이라는 좋은 연장으로 5분도 안되서 후다닥 교체 완료 하였네요...ㅎㅎ

 

 

"아들..

넌 아빠 안 닮아서 이담에 크면 뭐든 다 고치는 멋진 남자가 될 듯...

밥 좀 잘 먹고 얼른 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