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인장 관심사/주절주절

우뢰매를 기억하시나요?



















70년대,80년대 초반에 태어나신분들은 우뢰매를 기억하실꺼에요.
어렸을적 조그만 극장에서 우뢰매와 영구와 땡칠이를 봤던 기억이 나네요.

< 우뢰매 자료영상 >

 
 
<영구와 땡칠이 자료영상>



기억들이 새록 새록 떠오르시나요?


우뢰매에서 빼놓을 수 없는 여주인공!
우뢰매 보고 여자 주인공을 많이 좋아했던 기억이 나네요.
섹시한 저 옷....ㅎㅎ 어린 나이였지만 참 좋았다는....



우뢰매에 대한 자료를 찾아보다가 우연히 우뢰매 매니아들의 모임을 찾았습니다.
우뢰매 코스프레도 하고 나름 활발했던것 같은데 
지금은 운영이 잘 안되고 있는것 같아 보이긴 하지만
예전 우뢰매에 대한 자료나 동영상등을 볼 수 있어 좋더군요.

" 우뢰매닷컴 "

< 사진 클릭시 해당 사이트로 이동 : 우뢰매닷컴 >



심형래 감독의 새로운 영화 "라스트 갓파더"가 곧 개봉을 한다고 하네요.


과연 이번엔 성공을 할지...
아니면 또 다시 D-War와 같은 실망을 안겨줄지...

미국에서도 심형래 감독의 영구시리즈가 성공을 할지 기대가 됩니다.



라스트 갓파더 개봉 소식에 옛 추억인 우뢰매 생각이나서 끄적여봤습니다.


재밌게 보셨으면 밑에 추천 부탁드려요~
(추천 안 누르고 그냥 가면 홍콩할매 나옵니다..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