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인장 관심사/육아

머리핀 꼽기 기네스북 도전 - 도대체 이게 몇개야??



















머리핀 꼽기 기네스북 도전 - 도대체 이게 몇개야??



보미는 머리가 엄청 늦게 자라는 아이라
항상 머리숱이 풍성한 아이들을 보면 부러워했습니다.

그래서 어디 델고 나갈때면
항상 없는 머리카락을 모아 모아서
머리를 묶어줘야지 여자아이로 알아봐주셨다는...ㅠㅜ


보미 친할머니가 보미 볼때마다 하는 소리가 
"이넘의 머리가 빨리 자라야 할미가 이쁜 핀 사줄텐데" 이랬는데
 
세월이 약이라고 시간이 흐르다 보니 남들처럼 풍성하고 긴 머리카락은 아니지만
나름
머리핀정도는 달아줄 정도의 머리숱까지 자라게 되더이다..

한때 머리숱이 없어 머리핀도 못 달아줄때의 한을 한방에 풀어버렸습니다.

그동안 못달았던 머리핀 한꺼번에 몽땅 달아줬습니다.




보미 머리에 단 머리핀은 전부 몇개일까요?
정확한 갯수를 세어보실라면 2번째 그림에서 세어보셔용~

뜬금없이 생각난건데 머리핀 많이 달기의 종목도 세계신기록 종목에 있을까요? ㅎㅎ
있다면 몇개나 달아야될지...저 정도로는 택도 없겠죠?

세계신기록,국내 기네스북 신기록은 아니더래도
티스토리  육아블로그 머리핀 꼽기 기록 보유자정도는될 것 같은데...ㅎㅎ


도전해보고 싶다구요?

블로거분들의 도전 받아드립니다...ㅋㅋ 인증샷은 필수 아시죠?
(행사 올림 머리 실핀 꼽은거 인정 안 합니다..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