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인장 관심사/육아

[아빠의 육아일기] 열었다~ 닫았다~ 열려라 참깨!!

 

[아빠의 육아일기] 열었다~ 닫았다~ 열려라 참깨!!

 

 

아이가 커 가는 여러 모습,행동 중에 한 가지..

 

열기!

 

이 시기가 되면 집안에 있는 서랍장,싱크대등

열 수 있는 모든곳이 아이의 놀잇감이 된다..

 

아이들이 열지 못하게 잠금장치들이 시중에 나와 있지만...

그것도 잠시뿐...

 

시간이 지나면 그것까지 봉인해제 시켜 버리는 일도 발생 합니다.

 

 

제가 쫌! 열어요...

 

근데요..

누나는 저보다 더 했데요..

전 누나에 비하면 양반이에요..

 

 

< 2011. 04. 09  - 사고치고 밥만 잘 먹더라 >

 

 

 

 

안전장치 언젠간 풀고 말꺼야!!

 

 

 

열려라 참깨!!

 

아이 신나~!! 다 열어줄테야~~~

 

슬슬 강민군의 문열기가 시작되었네요...

폭격을 피할려면

서랍장 잠금장치의 추가 구입을 고려해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