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인장 관심사/여행

한국민속촌 나들이 기념품 (사진 추가)



















 

한국민속촌 나들이 기념품과 나들이 사진




친구 결혼식이 용인에 있어 온가족이 나들이~

결혼식이 13:00에 있어서 식 끝나니깐 3시쯤....

근처에 있는 한국민속촌으로 슝~~~

15,000원짜리 티켓끊고 여기저기 구경하고 댕기니 날이 어둑어둑....

나가는길에 기념품점에 들러 민속촌 방문 기념으로  신랑각시 인형 25,000원 구입!

사고선 왠지 비싸다는 느낌에 무쟈게 후회... 

그래도 나름 귀엽지 않나요? ㅎㅎ



아참! 저희가 갔을때 별순검 촬영중.... 근데 촬영하는쪽에 스텝들이 너무 많이 몰려있어서 

제대로 구경도 몬하고 피곤에 쩔어 잠시 휴식 취하시는 엑스트라분들만 보고 왔네요..




10/13일 민속촌 나들이 사진 추가 Update!!

이제서야 카메라 사진 정리를 했네요~ ^^


기념사진 찰칵~!!

윙크~♥

사랑합니다..

혼자서도 잘타요

와~!! 놀이기구도 잘 타는 겁도 없는 아이

보미는 흙 장난중

나룻배

밥먹는 곳

장터

현상수배 전단지

오줌싸개.... 어렸을적 바가지 머리 쓰고 소금받으러 갔던 생각이 나네요



별순검 촬영장소.... 저쩍에 포졸아저씨 보이시죠? ㅎㅎ


한국민속촌
주소 경기 용인시 기흥구 보라동 107 한국민속촌
설명 150년 전 우리 선조들의 생활을 그대로 재현한 국내 최고의 민속촌
상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