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인장 관심사/육아

자기를 괴롭힌 친구. 집으로 초대하고 싶은 이유!

 

 

5살..자기를 괴롭힌 친구. 집으로 초대하고 싶은 이유!

 

어린이집을 다니는 보미양..

 

 

여러 아이들과 같이 생활을 하는 공간이다 보니 여러 사건사고가 발행하는데요..

 

보미는 유난히 많이 물려왔다..

세번씩이나..

 

처음엔 그러려니..했는데 두번째는 팔뚝에 자국이 생기도록 물려오고...

정말 이번이 마지막이겠지 하니

나중엔 얼굴을 물려오기도 했던....

 

다행히 지금은 문제를 일으켰던 아이가 어린이집을 그만두고

별탈없이 잘 댕기고 있으나

간혹 어디서 그런건지 모를 조그만 상처가 생겨서 오기도 하네요.

 

 

퇴근후에 집에 왔더니 어린이집에서 친구가

 

"바보 똥개야~~!!!"

라고 하면서 보미양을 따라 다니며 놀렸다고 합니다...ㅎㅎ

 

그러더니..

 

친구를 집으로 초대하고 싶다고 하네요.

 

"아빠~ 친구 집에 초대하고 싶어요~!!"

"보미야? 너 놀린 친구를 집에 초대할려고?"

"아아~ 그게....

친구 집에 놀러 오면.....

.

.

.

.

.

.

.

.

.

아빠가 혼내줘.. 아주 무섭게 혼내줘..."

"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보미 자꾸 요딴식으로 나오면  넌 out 이얌!!~ 강민아~~ 이리온...~~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