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인장 관심사/육아

[소래포구축제] 어른보다 아이가 더 즐거운 소래포구축제 나들이

 

 

 

[소래포구축제] 어른보다 아이가 더 즐거운 소래포구축제 나들이

 

집근처 소래포구에서 매년 실시하는 소래포구축제

보미 외삼촌이 거기서 행사차 고기를 굽고(?) 있다는

소식을 듣고 잠시 구경도 할겸 얼굴도 뵐겸 겸사 겸사 댕겨왔습니다.

 

외삼촌 얼굴도 보고 체험도 하고 예쁜 보미 케리커쳐 한장 그리고 왔네요.

 

어른들에게는 전어,꽃게,새우등의 해산물 먹거리를..

아이들에게는 다양한 체험활동(만들기,고기잡기등)을 할 수 있는 소래포구축제

 

2014년 인천 아시안게임 마스코트와 예쁘게 사진도 찰칵 찍고~

 

 

주말이라 사람들이 북적~ 북적~

 

남동구 주민들의 공연과 초청가수들의 무대도 있고~

 

 

보미는 호랑이와 레스링 한판!!

 

 

 

 

 

과자 포장지를 이용한 작품 감상과 곰돌이 만들기 체험

요건 체험시간이 시간별로 있어 예약을 하고 기다려야되더군요.

 

곰돌이를 다 완성하고 상(?)으로 받은 산도 과자 한개!!

 

 

 

 

 

 

 

케리커처를 그려주고 싶다는 생각은 예전부터 했는데

가격이 부담되서 참고 참았다가 이번에 드뎌 보미양의 케리커처를 그렸습니다.

 

강민군도 그렸으면 좋았을것을 요놈은 잠자다 깨서 멍~ 상태..

그래서 요번에는 보미양꺼만....^^

 

보미양도 첨엔 쫌 가만히 있는가 싶더니..

역시나 지겨움에 몸부림을...ㅎㅎ

 

그래도 귀엽게 잘 그려진듯 싶어요...

 

 

 

아이들이랑 구경하는 분들은 미아방지 이름표 붙여주시는 쎈쓰!!

 

보미랑 강민군도 미아방지 이름표를 써서 옷에 붙여줬네요~

근데 보미양은 직접 자기 이름을 썼는데..

김미보 라고 적었네요..ㅋ

 

하루에 이름 10번씩 쓰기해야겠음...ㅎㅎ

 

 

강민군.. 내겐 너무 먼 당신!!

 

 

아이가 체험할꺼리는 많은데 참여하는 사람이 많다 보니

기다리긴 힘들어서 그냥 눈으로 구경만 하고 말았네요..

 

외삼촌도 보고 곰돌이도 보고~

이쁜 케리커처도 그리고...

나름 재밌게 즐기고 온 것 같네요..

 

 

마지막날인 10월20일에는 불꽃놀이나 보러 가야겠어요...^^

꽝꽝 소리에 강민군 놀라지는 않을런지...ㅎㅎ

 

 

- 소래포구 축제 일정표 -

2013년 10월18(금)~10월20일(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