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인장 관심사/육아

아이유가 입에 손을 대며 크게 놀란 이유!!

 

 

 

 

아이유가 입에 손을 대며 크게 놀란 이유!!

 

 

밖에 외출하다 집에 들어올때면

1층 현관에 전단지통에 담긴 전단지를 왕창 들고 들어오는 딸래미.

 

용도는 가위로 모양대로 오리기와 색칠공부.

 

전단지를 고르는 노하우도...

그냥 음식이나 사물만 있는 전단지는 No!!

딸아이가 좋아하는 전단지는 사람이 있는 전단지!

 

 

주말...

집 방구석에 멕시카나 치킨집 전단지가 유독 많이 보인다 싶었는데

보미양이 그 전단지로 멋진 작품을 만들어서 아빠에게 선물로 줄꺼라더군요.

 

전... 내심 전단지 광고모델이 아이유니깐

예전에 보미양이 전단지 사진을 오려서 선물로 줬던거 처럼

아이유 사진을 가위로 오려서 선물해 줄려고 그러나 생각하고 있었는데... ㅎㅎ

 

전단지 여러장을 옆으로 붙이고는

아이유에게는 예쁜 색깔 옷을 입혀주더군요...ㅎㅎ

 

 

 

 

 

사실은 처음부터 놀라있던 아이유지만..

 

 

보미양의 손길에 부쩍 더 놀라 보이는 아이유 입니다..

ㅎㅎ

 

 

남는 전단지 싹 끌어모아서 일렬로 쭉~ 테이프를 이용해 붙이더니

벽에다가 걸어달라고 하네요..

 

어디 걸까 하다가

욕실 문 앞에.. 저리 걸어놨더니 뿌듯해 하는 딸램.

 

 

제가 욕실에 들어가면 아이유가 더 놀란 표정 짓는 건 아닌지 몰겄습니다..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