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인장 관심사/육아

[육아일기] M.A.S VOL4 잡지책에 보미가 나왔어요~



















[육아일기] M.A.S VOL4 잡지책에 보미가 나왔어요~


얼마전 프레스블로그 마스라는 잡지책쪽 관계자분 연락이 오셔서
예전에 올린 포스팅중에

 "엄마아빠보다 좋은 뽀로로. 전쟁이다!!"

라는 포스팅을 지면에 싣고자 하는데 괜찮겠냐는 전화였습니다.

출처와 마스 잡지책도 한권 보내준다길래 흔쾌히 승낙!

언제쯤 잡지책에 실린 보미를 볼 수 있을까 기대하던 중 어제 드디어 마스 잡지책 도착!!

 



잡지의 구성은 이렇게 책1권 + 샘플 3종


잡지책내에 보미의 사진이 실린 코너는....

뽀로로, '뽀통령' 되다!!

ㅋㅋㅋㅋㅋ 뽀로로의 인기에 묻어가는군요...



워낙 제 포스팅 자체에 글이 없다보니
이렇게 한 귀퉁이에 제 글이 우리 보미 사진이 자리하고 있네요~

ㅋㅋㅋㅋㅋ
너무 쪼그맣게 나와서 살짝 실망도 했지만
그래도 언제 이렇게 잡지에 실려보겠어요.


완전 가문의 영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