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인장 관심사/육아

[쌍코피] 흔한 남매의 피(?) 튀기는 사건현장

 

 

 

[쌍코피] 흔한 남매의 피(?) 튀기는 사건현장

 

 

간만에 블로그 포스팅을 하네요...

블로그도 잠깐 쉬니깐 그냥 푹~ 쉬게 되네요..

 

그래도 아이들 일상을 남기는 블로그니 꾸준히 기록에 남겨야겠지요.. ^^

 

 

강민이는 점점 커가면서 말도 늘고 더불어 목소리도 커지고

승질도 누굴 닮았는지 아주........아주........ㅎ

(엄마,아빠 둘 중 하나 닮았겠죠? ㅋㅋ)

 

퇴근 후 저녁...

 

흔한 남매의 티격태격 장난질+쌈박질...

그러다 결국엔 피까지 보게되는...

 

 

 

간만에 주방에서 설거지를 하고 있는데

쇼파에서 강민이랑 놀던 보미가 뛰쳐오네요..

 

"아빠~~~~~~~피.........코피~~~~~~~"

"으아~~~두군데서 나요..."

 

에레라디야~~ 드뎌 터졌구나~ 쌍코피..!!!!!!!

 (어릴적 봤던 드래곤볼 만화에서 무천도사의 쌍코피 이후 정말 오랫만에 보는 쌍코피..)

 

강민이의 발차기에 제대로 걸린 보미코..!!

 

10점 만점에 10점~!!

 

강민군 제대로 누나 한방 먹였네요..

 

"으아아아앙~~~~"

 

"소중한 내 코...엄마 닮아서 가뜩이나 낮은 코인데...."

 

 

"찍지마세요~~ 으아아앙~~"

 

 

"아.. 이게 정녕 내 작품인가..."

 

"찍지마쇼잉~!! 확~ 그냥.. 막 그냥..여기저기 막 그냥~~!!"

"아들아...  UFC 가자!!"

 

 

보미야..

엄마아빠가 낮은 코로 태어나게 해서 미안한데..

그거 A/S는 더 낮게 만든 니 동생 강민이한테 받아라...